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일상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 받기 어렵지 않아요!

by 예스담 2021.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볼게요. 네이버 N스토어가 리뉴얼 되어 네이버 시리즈온이 된 것인데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영화, 방송, 각종 만화 컨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플레이어를 설치하면 PC로 서칭을 하면서도 시리즈온의 드라마나 영화 등 각종방송을 백그라운드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이 기능이 생활 필수가 되었어요ㅋㅋㅋ

그럼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설치 알아볼까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시리즈온을 검색해서 serieson.naver.com에 들어가주세요! 맨 위에 카테고리 라인을 보면 장르소설을 카테고리, Top100별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만화광들에게는 환장하는 컨텐츠들이죠! 만화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크흠) 영상 컨텐츠를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PC로 시청하고 싶다면 스크린을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Windows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세요! 아이폰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App Store, 안드로이드로 시청하고 싶다면 Google Play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PC로 시청하는 법을 위주로 알아볼게요!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창이 나오면 계약 동의 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동의함을 클릭한 후엔 설치 위치 선택 창이 나옵니다. 많은 분들이 따로 설정하지 않고 "다음"을 클릭하시죠? 사실 저도 그래요ㅋㅋ 별도로 저장하고 싶은 위치가 있으신 분들은 설치 폴더를 변경하시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구성요소 선택 창에서는 기본적으로 "시작메뉴 등록",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 등록"이 체크되어 있어요!!!

다들 빠르게 설치하고 싶어서 설치 버튼을 먼저 누르시죠? 저도 다음과 설치만을 광클하는데요ㅋㅎ 시작메뉴로 등록하거나 메인 홈페이지로 등록하는 등의 설정은 과감히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개가 굳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체크를 없애고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쫘잔! 설치가 완료되면 이렇게 시리즈온 플레이어가 실행됩니다! 여기서 각종 영화와 드라마 방송까지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설치 과정이 생각보다 간단하고 플레이어 기능 배치도 잘돼있어서 편리하다는 점이 저는 가장 좋았어요! 이상 네이버 플레이어 설치 및 다운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