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악마판사 파헤쳐보기! 인물관계도, 작가가 말하는 관전포인트, 작가의도

by 예스담 2021. 8. 15.
728x90
반응형

악마판사를 본다고 또 잘 타이밍을 놓쳤네요..ㅋㅋ 잠은 건너간 김에 드라마나 파헤쳐봅시다!
악마판사는 동시간대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지성님이 주인공 으로 나오는데요. 배우로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god7멤버 진영과 호흡을 맞춰 둘의 케미가 기대되었습니다.

인물관계도

  • 김가온, 김요한은 같은 시범재판부 소속으로, 좌 배석판사, 사이다 재판장.

  • 김가온 윤수현소꿉친구로, 힘들때 짠하고 나타나는 이상적인 소꿉친구^^

  • 사회적 책임재단과 관련된 하단의 모든 인물은 주인공과 적대관계. 즉, 김요한의 사이다를 받는 소중한 인물들이죠 크으..


작가의도
드라마를 보는 내내 누가 선이고 악인가에 대한 질문을 하게됩니다. 이것이다. 작가 의도는
손쉬운 정의란 존재하는가?
인간의 본성은 무엇인가?
실제 서울대학교 출신 하버드 로스쿨를 졸업하신 문윤석 작가님은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오류의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이라 합니다. 나는 과연 틀리지 않았나?

작가가 말하는 관전포인트
문윤석 작가는 어렸을 때부터 세계명작문학을 줄곧 읽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드라마에서도 제인 에어, 레베카, 파우스트 심지어 미녀와 야수의 흔적도 남아있다고 하죠.
이런 명작의 흔적을 찾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